그 사람은 굉장히 당황스러워하며 제대로 대답하지 못했다.
당시 정 변호사 측은 전학 처분이 지나치다며 아들의 법정대리인으로서 소송을 제기했으나 패소했습니다.e글중심(衆心)은 ‘인터넷 대중의 마음을 읽는다는 뜻을 담아 온라인 여론의 흐름을 정리하는 코너입니다.
전학은 가해 학생이 받을 수 있는 징계 가운데 퇴학 다음으로 높은 수준입니다.e글중심 경찰의 수사전담기구인 국가수사본부(국수본)의 현 정부 첫 본부장으로 임명된 정순신 변호사가 임기 시작을 하루 앞둔 25일 사의를 표명했습니다.학교폭력대책자치위원회의 재심 등을 거쳐 강제전학 처분을 받았습니다.
자녀의 학교폭력 논란이 불거진 지 하루만입니다.e글중심지기=김아영 인턴기자.
불과 4년 전 소송까지 벌인 자녀 학교폭력 사건을 제대로 걸러내지 못한 경찰청은 뒤늦게 인사검증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음을 시인했습니다.
학폭 가해자와 가족들은 공직에 나서게 하면 안 된다.# 그래도 바로 사과하고 물러나네 vs 인사검증 잘 좀 하지 본인도 아니고 자식의 잘못.
정 변호사 아들은 2017년 고등학교 재학시절 기숙사 같은 방에서 생활하던 동급생을 언어폭력 등으로 지속해서 괴롭혔고.1심 판단에 불복해 항소했으나 항소심 판단도 달라지지 않았고.
철없는 청소년은 그렇다 해도 부모가 소송을 하다니.이후 다시 상고했지만 대법원은 2019년 4월 원심 판단을 확정했습니다.